오늘도 스타2를 좀 까도록 하겠습니다.


상당히 어이가 없어서 말이죠




가장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가장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건 역시 게임관련 문제겠죠? 당연하죠 게임이니까요.




그래서 제가 들어오자마자 나가거나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않는


게임을 왜 켰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가는 족속을 신고하기위해 신고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그 항목은 왜 만든거야






버그와 제안을 접수받는다고 하네요


쓰레기같은 팀매칭 시스템 개선을 제안하기 위해 또 여길 왔습니다.










아니 시발 넌 대체 되는게 뭡니까?


항목이 2개 뿐인데


그 항목 2개다 아무것도 안되면


대체 고객센터는 왜 있는거죠?





그래서 제가 전화를 걸었습니다.


게임관련 문의는 안받는다고 처음 나오는 안내방송에 나오더군요









후... 


옆동네 협곡에서는 뻘질문도 다 받아주는데


대체 상담소 차려놓고 하는게 뭐야?


플레이어가 아주 똥으로 보이는가봅니다.


돈주고 산 게임에 지랄을 끼치는 요소에 대해 문의를 좀 하려 하는데


그걸 못 하게 한다고? 



돈주고 산 게임은 게임관련 문의를 한 개도 안받아주고


그냥 다운받아서 하면 되는 게임은 뻘질문도 다 받아주니까


사람이 다 그쪽으로 빠져나가지 ㅋㅋ


저주받아라 썩을놈들아

Posted by Na-r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