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난이도 어렵습니다


물론 거기에 태클 거는건 아닙니다


오히려 드디어 이런게 나왔다는 사실이 좀 기쁘기도 하죠



그런데 대체 개발자들이 말한 직업끼리의 공평성은 어디로 간걸까요?



오늘 두군데를 돌아봤는데


'독립 오브젝트'를 사용하는 직업


간단히 말해서 뭔가를 소환하는 직업은 엄청 불리하다는겁니다


아군을 빨아들여서 데미지를 주며 체력을 채우는 패턴이라던가


맞으면 표식이 생겨서 죽으면 그 표식이 몬스터에게 흡수되어 체력을 채우는 패턴이라던가



대체 이게 무슨 이유 때문에 소환물들에게 적용이 되게 만든거죠?


내가 안맞아도 소환물들이 맞으면 적의 피가 심각하게 많이 채워지는데


이러면 대체 무슨 방식으로 공격을 하라는겁니까?


로봇을 바로바로 소모하는 남메카로 돌아도 이 패턴이 힘든데


계속 소환물을 꺼내놔야하는 소환사같은 경우는... 대체 어쩌라는건지?


그 소환물들이 내 맘대로 움직이는 것도 아니거니와 한 번 패턴이 시작하면 돌이킬수도 없고 말입니다



개발자니ㅁ들이 말한 최대한의 공평함은 대체 어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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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Na-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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